관리 메뉴

맹뀨네집

광안리바 추천 조셉바 : 해리포터 분위기 나는 바 본문

국 내 여 행/경상도

광안리바 추천 조셉바 : 해리포터 분위기 나는 바

맹뀨 2022. 1. 12. 02:30
반응형

 📍위치: 부산 수영구 광안로61번나길 4 1층

📍예약번호: 010-9086-0319

부산에 여행가면 늘 가는 장소 중 하나인 광안리.

이번에는 광안리에 방문했다가 해리포터 분위기가 나는 감성 있는 바를

발견하게 되어 광안리바 추천 조셉바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한다.

광안리바 추천 조셉바는 현재는 코로나 거리두기로 인해 오후6시에서 오후9시, 3시간 가량 운영되고 있다.

코로나 상황은 계속해서 바뀌니 영업시간은 위에 기재해둔 번호로 문의하면 좋을거 같다.

광안리바 추천 조셉바의 큰 특징으로는 메뉴판이 없다는 건데 

그래서 그런지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특별한 칵테일을 만날 수 있을 듯한 기분이 들었다.

술과는 별로 안 친해서 종류도 맛도 잘 모르는데 친절한 사장님이 어떤 재료를 넣어 만들었는지도 설명해주시고 

내가 원하는 느낌이나 맛을 말하면 최대한 맞춰 주셔서 좋았다.

광안리바 추천 조셉바에서 따로 안주를 판매하고 있지는 않지만 젤리나 초콜릿, 그리고 과자같은 다과거리가 있었다.

우리가 먹었던 칵테일에 대해서 잠깐 소개하자면 먼저 하나는 논알코올로 해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최대한 술맛이 안나게 만들어 주셨다.

상큼한 맛이었고 짜릿하고 강렬했다.

그리고 다음으로 만들어주신 칵테일은 내가 달게 해달라고 했더니 싱가포르 슬링이라고 불리는 체리향 가득하고 상큼하고 달콤한 칵테일을 만들어주셨다. 

아무튼 그렇게 칵테일에 문외한인 나의 첫 싱가포르 슬링 조우.

싱가포르가 아닌 부산 광안리에서 ㅋㅋㅋ 

싱가포르에서 유학할 때 수요일마다 걸스나잇이라 엄청 놀러다녔다고 생각했는데 싱가포르 슬링을 안마셔봤네.

어쨌든 광안리바 추천 조셉바는 해리포터 비밀의 방 같은 느낌을 풍기면서도 

고급진 재즈 노래가 흘러 나오는 곳이었다. 물론 사장님께서 좋아하는 노래가 있냐고 물어보시며

좋아하는 노래를 틀어주기도 했다. 

나는 개인적으로 재즈를 좋아해서 그냥 광안리바 추천 조셉바에서 원래 틀어져 나오는 노래가 좋았다. :)

광안리 바다에 취하고 칵테일에 취하고 기분 좋은 하루였다.

이상으로 광안리바 추천 조셉바 포스팅 마무리 :)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