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맹뀨네집

헝가리 부다페스트 맛집 : La Fabbrica 본문

세 계 여 행/헝가리 Hungary

헝가리 부다페스트 맛집 : La Fabbrica

맹뀨 2023. 11. 15. 05:27
반응형


부다페스트 맛집

📍 La Fabbrica 📍

https://maps.app.goo.gl/ViPfheEd859z4ajN8

 

➰ 주소 : Budapest, Sas u 8, 1051 헝가리

운영시간: 화 수 오후12:00 ~ 오전 12:00

목 금 토 일 월 오전 09:00 ~ 오전 12:00

➰ 전화번호: +36301739866


 

 

 

헝가리에서 만난 프랑스 친구인 루카스!

루카스와 성 이슈트반 대성당을  구경하고 

식사를 하기 위해 바로 앞에 있는

레스토랑으로 들어오게 되었다. 

 

부다페스트 맛집 La Fabbrica 에서는

헝가리 메인 음식인 굴라쉬 (헝가리식 스프)를

먹어보기 위해 왔는데 주문은 루카스가 알아서 해줬다.

굴라쉬랑 치킨요리로!

 

메뉴판은 헝가리어와 영어로 쓰여져 있다.

 

빵과 함께 메뉴들이 슬슬 나왔는데

 

굴라쉬는 소고기와 여러 야채들이

풀 졸여진 스프였다.

맛은 토마토로 우려낸 소고기 무국..?

 

그냥 저냥 먹을만 했으나

향신료 느낌이 꽤 있는 편이었다.

오히려 내 입맛에는 

이 치킨요리가 훨씬 더 괜찮았다.

 

소스가 덜 자극적이고

한국인들이 먹기 쉬운 맛이랄까?

 

식사를 마치고 나서 화장실 갈겸

부다페스트 맛집 La Fabbrica

내부에 들어 왔는데 

 

 

내부 인테리어가 훨씬 멋졌다!

 

내부에서 먹어도 좋았겠다 싶었다.

밖에서 있을땐 몰랐는데

규모가 상당히 크다!

 

 

부다페스트 맛집 La Fabbrica 에서

메인요리 두개와 빵, 음료까지 주문한 가격은

9727Ft(포린트) 약 37,000원 정도 나왔다.

 

확실히 관광지에 위치한

메인 레스토랑인데도

헝가리 자체가 물가가 저렴한 국가다보니

별 부담없이 즐길 수 있었다.

 

 

굴라쉬는 내 스타일이 아니었지만

그래도 헝가리 전통 음식을

도전해볼 수 있어 좋았다. :)

 

이상으로 헝가리 부다페스트 맛집 : La Fabbrica

포스팅 끝!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