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맹뀨네집

강릉맛집 짬순이원조 동화가든 리얼후기! 본문

국 내 여 행/강원도

강릉맛집 짬순이원조 동화가든 리얼후기!

맹뀨 2021. 12. 11. 01: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쓰네요.

이번에 제가 포스팅할 곳은 강릉맛집 짬순이원조 동화가든입니다.

강릉하면 유명한 음식 중 하나가 바로 순두부찌개인데요.

초당 순두부거리라고 해서 순두부만 파는 거리가 따로 있을 정도로

강릉에서 꼭 먹어야할 음식 중 하나에요.

 

워낙 많은 가게들이 있어서 사실 어디를 가야할지 갈피를 못 잡고 있었는데

일단 택시를 탄 후 기사님께 초당 순두부 거리에 가달라고 부탁드렸어요. 

그리고나서 기사님께 맛있는 집 좀 추천해달라고 여쭤봤더니

그냥 순두부찌개를 먹을건지 아니면 짬뽕순두부찌개를 먹을건지 묻더라고요.

짬뽕순두부찌개라는게 있는지도 몰랐는데 뭔가 더 강렬하고 맛있을거 같아

짬뽕순두부를 먹고 싶다고 하니 강릉맛집 짬순이원조 동화가든에 내려주셨습니다.

이 집이 짬뽕 순두부, 줄여서 "짬순이" 원조라고 하더라고요. 

여기서 처음 이 메뉴를 개발했고 잘 되니 다른 집들이 따라한다고 하셨습니다.

동화가든

 

 

     

       

📍위치: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77번길 15

📍운영시간: 07:00 - 19:00, 16:00 - 17:00 브레이크타임 (매주 수요일 휴일)

📍예약번호: 033-652-9885

원래  강릉맛집 짬순이원조 동화가든이 유명해서 웨이팅도 길다고 해요.

잘되다보니 옆에 카페도 차렸는지 카페 이름도 동화입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다행히도 줄이 없었어요. 

앞에 2-3팀만 기다리면 되는 상황이었답니다. 

 

 

 

 강릉맛집 짬순이원조 동화가든의 인기를 실감나게 해주는 웨이팅할 수 있는 공간~!

기다리면서 사진도 조금 찍었답니다.

아무튼 금방 저희 차례가 되서 내부로 들어가니 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만석이라니~!

조금만 늦었으면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서 못 먹을뻔 했는데 아무튼 정말 좋은 타이밍에 와서

줄도 안 기다리고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강릉맛집 짬순이원조 동화가든의 메뉴로는 청국장과 짬순이, 그리고 순두부 등이 있습니다.

저희는 당연히 원조짬순이로 주문했고요. :)

 강릉맛집 짬순이원조 동화가든는 셀프코너로 운영되고 있네요.

밑반찬으로는 이렇게 3가지가 나옵니다.

특별한 맛은 아니고요. 짬순이 자체가 자극적인 맛이다보니 

그 맛을 중화시켜주는 백김치와 단무지가 있어 다행이었습니다.

그리고 금방 짬순이가 나왔어요! 

국물이 굉장히 자극적인데요. 맛은 있는데 저에겐 좀 많이 매웠어요.

그리고 국물 자체는 얼큰하고 괜찮았는데 오징어가 너무 딱딱해서 씹기가 힘들 정도였어요.

두부는 제가 먹어 온 부드러운 푸딩같은 순두부라기보다는

꼬들꼬들한 비지 느낌이 강한 순두부였습니다.

저는 그냥 저냥 먹었는데 남자친구는 이런 국물을 먹고 싶었다면서

대만족한다고 하더라고요.

 강릉맛집 짬순이원조 동화가든 너무 멋있다고 다음에도 또 오고 싶다고 하면서 

싹싹 긁어 먹는 수준이었습니다.

아무튼 원조라고 하니 한번쯤 가보면 좋을만한 곳 인거 같은데

평범한 맛이라는 건 감안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상으로  강릉맛집 짬순이원조 동화가든 리얼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
Comments